고혈압 또는 고혈압에 대한 가정 요법에는 코코넛 워터 마시기, 마늘 섭취량 늘리기, 콩 먹기, 초콜릿 먹기, 히비스커스 차 마시기, 식단 벗기기, 생강차 마시기, 음식에 첨가 된 카이엔 고추, 감미료, 유기농 채소 및 나를 활동적으로 유지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

열악한 생활 방식, 신체 기능 부족, 과식 또는 과도한 음주와 같은 고혈압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완전히 제거 할 수없는 질병입니다. 건강 전문가들은 뇌졸중이나 심장 마비와 같은 심장의 추가 문제를 예방하기 위해 혈압을 조절할 것을 제안합니다. 재택 서비스의 도움으로이를 잘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믿지 않을 수도 있지만, 기사에 언급 된 자연 요법 중 일부는 10 년 동안 허브 사용의 일부였습니다. 의심 할 여지없이 이러한 자원은 유기적이며 주에서 최고의 안정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주치의와 상담하여 심장 문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고혈압이란 무엇입니까?
고혈압은 고혈압 치료제입니다. 간이 과로하고 혈압이 위험한 수준으로 상승 할 때 발생합니다. 또한 불안 및 일시적 불안과 같은 상태가 문제의 원인이됩니다.

또한 고혈압은 심장과 혈관계를 파열시킵니다. 따라서 고혈압의 건강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1. 코코넛 워터
    과일의 녹색 껍질에서 발견되는 코코넛 워터는 칼륨과 마그네슘의 원천입니다. 음식은 고혈압을 조절하는 두 가지 중요한 원천입니다.

또한 코코넛 워터를 너무 많이 섭취하면 혈압을 낮출 수 있으며 이는 전반적인 건강에 좋지 않다는 믿음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일반적인 오해이며 영양가있는 코코넛 워터를 마시는 것이 이와 관련하여 좋은 해결책으로 입증되었습니다.

  1. 마늘 파워
    마늘은 건강에 많은 이점이 있고 혈압을 조절하는 것이 사실이기 때문에 마늘을 영양가있는 음식이라고 부르는 것은 잘못된 것이 아닙니다. 마늘의 일일 섭취는 혈액 응고 특성으로 인해 전반적인 심장 건강을 개선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마늘에는 또한 배뇨를 자극하는 이뇨제가 들어있어 과도한 염분, 수분 및 체지방을 제거하여 가볍고 건강하게 유지합니다.

  1. 고환
    견과류를 먹거나 샐러드 그릇에 넣을 수 있습니다. 씨앗에는 비타민 E, 세사민, 오메가 -6 및 다중 불포화 지방산 (PUFA)이 풍부합니다.

이 음식은 혈압 조절에 좋습니다. 콜레스테롤이 몸에 축적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씨앗에서 화합물이 발견되는 반면, PUFA는 심장 벽을 이완시키는 작용을합니다.

  1. 다크 초콜릿
    다크 초콜릿에는 항산화 제, 플라보노이드, 폴리 페놀 및 카테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모든 효소와 영양소는 혈관을 개방하여 산소가 막히지 않고 혈관을 통과하도록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이 절차는 전반적인 건강을 촉진하여 고혈압, 심장병 및 뇌졸중과 관련된 위험을 줄입니다.
  2. 히비스커스 차
    신선한 히비스커스 차를 마시면 고혈압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본질적으로 이뇨제이며 배뇨를 증가시켜 신체가 과도한 식염수를 제거하고 물을 마실 수 있습니다. 너무 많은 체액을 제거하면 심장 질환이 발생하여 동맥으로가는 혈류가 감소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6 주 동안 매일 히비스커스 차를 마시면 약물없이 고혈압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차는 심장병 관리에 매우 좋다고 믿어지지 않습니다. 단, 일주일에 3 ~ 4 회 이상 섭취해서는 안됩니다.

  1. 피부
    향신료는 그것이 가진 놀라운 이점 때문에 전 세계에서 즐기고 있습니다. 강황은 커큐민을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또 다른 유익한 성분입니다. 건강한 음식은 몸 전체의 통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강황은 또한 모든 플라그를 제거하고 동맥벽을 형성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2. 생강차
    생강 뮤aj 다양한 건강 식품. 이러한 이유로 생강차는 고혈압 조절을위한 전통 의학의 일부입니다. 요리사는 마늘 생강을 매일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생강은 혈압과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허브에서 발견되는 성분은 혈관을 고르게 마사지하기에 충분히 강합니다.

생강은 또한 혈액 희석제로 작용하여 고혈압의 또 다른 원인 인 혈전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생강은 하루에 두 번 이상 먹을 수 있지만 과도한 음주는 피해야합니다.

  1. 카이엔 고추
    후추는 혈관 확장으로 유명합니다. 혈액 응고에 필요한 혈관을 확장시키는 역할을합니다. 캡사이신이 고추, 특히 고추에 존재하기 때문에 가능합니다.

영양사는 고추가 뜨거울수록 캡사이신이 더 많이 발견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또한 혈액을 더럽게 만드는 적혈구를 만드는 데 도움이됩니다. 다른 소스와 마찬가지로 카이엔 고추는 플라그 축적을 줄이고 혈관을 자극합니다.

  1. 멜론 먹기
    한 연구에 따르면 공복에 유기농 멜론을 먹으면 고혈압 위험이 낮아질 수 있습니다. 시트룰린이라는 아미노산의 창고입니다. 후자의 에너지는 고혈압과 함께 신체를 저하시킵니다. 당뇨병 멜론은 성분이 부작용없이 혈액을 방출하는 데 도움이되기 때문에 효과적입니다.
  2. 유기농 야채
    고혈압이 걱정된다면 토마토, 당근, 셀러리, 사탕무, 무를 휴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요리사는 가공 식품을 유기농 야채로 대체 할 것을 권장합니다. 칼륨, 철, 질산염 및 마그네슘과 같은 영양소는 좋은 심장 조절에 필수적이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음식을 정기적으로 섭취하면 혈관 균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 절차는 혈전을 예방하는데도 필요합니다.

  1. 운동
    건강한 식단과 함께 고혈압과 관련된 증상을 제거하기위한 운동 프로그램을 선택해야합니다. 그러나 집에서 어려운 게임을하는 수업에 가지 말고 매일 빠르게 걷거나 뛰려고 노력하십시오. 말할 필요도없이, 마음은 또한 근육이며 운동과 함께 에너지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결론
위에서 언급 한 치료법을 선택하여 고혈압과 관련된 증상을 제거하거나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천연물에 부작용이있을 수없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고혈압이나 고혈압 등의 치료에 관해서는 의사와 상담하고 약을 거부하는 것이 좋습니다.